포미닛, 핏얼반룩 담은 스패셜 미니앨범 2집 출시
2010-05-27 10:31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포미닛이 27일 스패셜 미니앨범 2집 '힛 유어 하트(HIT YOUR HEART)'를 출시한다.

 포미닛은 이미 지난 19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지만 음반과 음원은 동시에 출시되는것이 보편화 되어있는데 반해 이들은 음원만을 먼저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포미닛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요즘 음반시장이 갈수록 작아져 음반에 대한 투자가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포미닛 미니앨범 2집은 스패셜하게 디자인, 사진, 곡, 사운드 등 높은 퀄리티를 위해 동시 출시를 못하더라도 대중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음반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해 부득이하게 음반 출시를 늦췄다"고 설명했다.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을 통해 일제히 판매되는 포미닛의 새음반은 타이틀곡 '허(HUH)'를 비롯해 이미 온라인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이 마이 미 마인(I My Me Mine)', '하이라이트(HIGHLIGHT)', 비스트와 함께 한 '후즈 넥스트(Who's next)?'등 높은 퀄리티의 곡들로 채워져있다. 또 최근 멤버들의 슬림하고 섹시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화제를 모았던 핏얼반룩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시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핫한 걸그룹으로 인정받은만큼 이미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이번 앨범을 정식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쇄도, 국내 시판과 동시에 아시아판 출시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포미닛은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활동과 방송출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silk781220@sportschosun.com>